375 0 0 20 23 0 3년전 0

누가 그녀를 울리나

지하철 2호선 소녀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기회를 얻기 바라고 그런 기회가 나에게도 오길 기대한다. 기회란 우리에게 어떤 의미인지, 누가 그 기회를 주고 누가 그 찬스를 받는 것인가. 해마다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것처럼 우리는 착각 아닌 착각 속에 설렘을 느끼며 희망찬 목표를 세우며 굳게 실천하기를 각오하며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바란다. 새로운 출발처럼 삶의 여정이 그렇게 시작되지만 결과는 모두 다르다. 또한 세상을 살면서 이해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그런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사람은 성장하고 삶의 의미를 보다 더 진솔하게 알아간다. 삶에서 돈과 배움을 떠나서 살 수 없는 우리는 매일매일 끝없는 반복을 통해 세상을 배운다. 오늘도 필요한 것들을 욕망하며 누구나 자기 삶의 기회를 갖기 위해 꿈을 꾸고 부단히 노력한다. 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기회를 얻기 바라고 그런 기회가 나에게도 오길 기대한다. 기회란 우리에게 어떤 의미인지, 누가 그 기회를 주고 누가 그 찬스를 받는 것인가. 해마다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것처럼 우리는 착각 아닌 착각 속에 설렘을 느끼며 희망찬 목표를 세우며 굳게 실천하기를 각오하며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바란다. 새로운 출발처럼 삶의 여정이 그렇게 시작되지만 결과는 모두 다르다. 또한 세상을 살면서 이해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그런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사람은 성장하고 삶의 의미를 보다 더 진솔하게 알아간다. 삶에서 돈과 배움을 떠나서 살 수 없는 우리는 매일매일 끝없는 반복을 통해 세상을 배운다. 오늘도 필요한 것들을 욕망하며 누구나 자기 삶의 기회를 갖기 위해 꿈을 꾸고 부단히 노력한다. 요즘 10대 소녀들이 공부를 하는 이유 그리고 대학을 가야 하는가를 한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 살면서 흘리는 눈물, 그 눈물의 의미가 과연 무엇일까 나를 돌아보게 하는 성찰의 여유를 이 짧은 글을 통해 잠시 쉬어가는 휴식으로 받아들이자.

평등한 삶의 기회를 얻어 누구나 풍요로운 삶의 여유를 갖는 사람 향기 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보는 내 삶의 기획자, 행동가가 되길 바란다.
저자 앤젤리는 20대 국제 컨벤션 기획사, 콘텐츠 기획자, 작가 입니다. 어릴 때부터 책 읽기를 많이 좋아해서 글쓰기가 취미였으며 2013년 대학생때 헬싱키 KOTRA 인턴을 시작으로 북유럽, 남유럽, 미국, 동남아 등 30 여개국 여행하며 기획사,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상실적> 정부 사업 입찰 다수, 2018년 미래 일자리 공모전 대상, 2019년 롯데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등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